본문 바로가기
부동산&청약 정보ෆ

1호선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, 청약 공고문 떴습니다.

by 궁그미 2022. 4. 29.
반응형

경기도 연천군도 서울 접근성이 확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다.

특히 전곡리는 지하철 1호선 연장 전곡역 개통(2022년 예정)이 예정돼 있어 향후 1시간대에 청량리까지 갈 수 있을 것이 기대되기 때문이다. 또한 2027년 GTX-C노선이 개통되면 덕정역을 통해 강남까지 약 1시간이면 닿을 수 있을 것이 기대된다.

 

4월에는 경기 연천군에 분양 소식이 있다. 제일건설㈜이 시공하고 보라산업개발㈜가 시공하는 ‘1호선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’ 분양을 예고하고 있는 것.

반응형

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는 도보 약 1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어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하다. 2022년에는 지하철 1호선 전곡역, 2027년에는 GTX-C 개통 예정돼 있다.

 

도로를 이용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.3번 국도, 소요산 IC, 37번 국도를 이용해 수도권 곳곳으로 이동이 수월하다.국도 3번 우회도로 개통(2022년 예정) 또한 예정돼 있어 서울 접근성은 더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.

 

교육여건을 보면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조성될 예정이고 초중고교가 가깝다. 

 

한편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가 위치한 연천군은 비규제지역으로 세대주, 세대원 모두 청약 할 수 있고 주택 유무와 기존 당첨사실 유무 등에 상관없이 청약통장만 있으면 청약 할 수 있다.

 

견본주택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일원에 위치하며 4월 오픈 예정이다

반응형

댓글